5 SIMPLE STATEMENTS ABOUT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Explained

Blog Article

예전에는 단순히 애들 수준만 따졌다면 지금은 수량도 호치민 전체를 통틀어 로컬가라인 보스를 빼고는 견줄 곳이 없어서

하지만 매일 풀방을 채우고 있는 지금도 왜 꽁가이들에게 마담이 끌려가는 지 이해할 수가 없다.

사쿠라

예전에는 손님이 많았었다는 걸 꽁가이들도 아는데 지금은 확실히 손님이 없고 뒷방이 붙지를 않는다고 하소연을 한다.

장대리 – 박부장 – 환실장 – 욜로실장(준실장) 의 계보가 잘 이어질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처음부터 비타민의 멤버들로 셋팅을 한 상황인데 그 비타민 때의 분위기를 느낀다고 하는 말도 있다.

그럼 몇 분이 가라오케를 이용 하느냐에 따라서 최종 금액은 달라지겠습니다.

욜로실장(준실장)은 충분히 양사장님 짱부장님에 이어 넘버원을 톱으로 만들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생각한다.

또 큰 단점, 나가는게 힘들고 훨씬 많은 팁이 필요합니다 세세하게 언급할 수 없으니 이정도로 알아두시면 될 듯 합니다

이번에 오픈 전에 찍은 동영상이 있으니 동영상으로 판단해 보시면 될 듯….

고로 예전처럼 실장들이 here 중간 중간 체크도 없고 애들 관리도 안되고 등등의 컴플레인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시간 겨우 내서 일년에 한번 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한달에 두번 이상 오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 배짱 장사가 가능한 정도까지…….

작년까지 방수 보다 손님수가 많던 그 호황을 누리던 가라오케가 아닌 것이다.

Report this page